DB손해보험 프로미 해외장기체류보험-미국

HOME > 해외유학생플랜 - 미국
 
 
의료비가 비싼 미국에서는 보험가입이 절대 필요합니다

    미국 정부에서 우리나라처럼 의료보험을 꼭 가입해야 하는 법률이 없이 개인들 또는 회사별로 각자 가입해야 합니다.
    그러나, 미국의 모든 대학에서는 학부이상의 외국인 학생에게 학교 등록 시 의료보험 가입을 법으로 규정하고 있습니다.

    가벼운 질환은 대부분의 미국대학에서는 자체 진료소가 있어 자기 학교 학생의 경우 무료로 치료를 해주고 있습니다.
    학교에 등록을 할 때 모든 학교에서 보험가입 여부를 확인하여, 미 가입자인 경우 등록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.

    이 경우에는 현지에서 따로 가입해야만 하는 불편을 감수해야 합니다.(종류가 다양하기 때문에 대략적인 금액을
    이야기하기 어려우나 현지 학교측에서 제시하는 보험료는 년간$700~900정도입니다.)

    특히, 미연방법에 상해치료실비와 질병치료 실비가 각각 U$50,000 이상이어야 하며
    학교에 따라 총 가입보상액 U$250,000 을 요구하는 학교가 있으며, U$50,000 이상의 조건을 맞추어도 자기 학교와 제휴
    되어 있는 보험회사의 보험만을 인정하는 학교도 있어 학교보험이 비싸더라도 그 보험만을 가입해야 하는 수도 있습니다.

   *현지보험직구문의 T. 02-587-2030
보험료 안내 (성인27세 남자기준금액 -개인별 확정보험료는 환율과 나이, 성별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.)

*3개월미만 : 해외여행보험상품으로 3개월이상은 장기체류자보험상품으로 발행됩니다.
2025년04월09일 (환율 :1253.60원)

※ 개인별 확정보험료는 환율과 나이, 성별, 가입기간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.

손해보험협회 심의필 제41697호
※ 장기체류보험은 상해와 질병의료비에 중점되어 있으며 배상책임과 휴대품담보는 별도로 추가가입을 요청하셔야만 합니다.
※ 외교부가 전쟁이나 내란, 질병등으로 '여행금지국가'로 지정한 국가는 보험가입을 할수 없습니다.
(왼쪽 질병관리센터와 외교통상부 배너참고
※ 단체할인률: 해외여행보험의 가입인원에 따라서 단체할인률 5~20%가 적용됩니다. 학교나 기업,단체 출국시 활용.